메타트레이더 MT4 MT5 FX마진 선물옵션 차트 프로그램 사용법: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

메타트레이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거나, 메타트레이더를 서비스 하는 선물회사나 증권사에서 모의거래나 실거래 계좌를 개설하고 해당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메타트레이더를 다운로드 하여 아래와 같이 설치합니다.


메타트레이더 홈페이지에서는 메타트레이더5버전을 다운로드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제 메타트레이더4 무료버전은 제공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. 설치과정과 사용법은 메트트레이더4와 메타트레이더5가 같습니다. >> 메타트레이더5 다운로드페이지 >>

1.메타트레이더(mt4setup) 설치파일을 더블클릭 합니다.
다운로드할 때 특별히 폴더를 지정하지 않았다면 일반적으로, 윈도우탐색기에서 내문서 > 다운로드 폴더에 있습니다.
메타트레이더 -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


2.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, [실행]을 클릭합니다.
*참고: 게시자: 알 수 없는 게시자 - 프로그램을 인증하는 업체에 등록하여 인증서를 발급받지 않았다는 것인데,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 아닙니다.
메타트레이더 -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


3.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, [다음]을 클릭합니다.
*참고: 이 창에서는 메타트레이더가 트레이딩과 분석도구이며 사용자가 지표나 스크립트를 만들어 쓸 수 있다....인스톨을 하는 것은 이 프로그램을 정상적인 용도로 사용하겠다...라는 라이센서에 관한 내용 입니다.
메타트레이더 -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


4.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, [다음]을 클릭합니다.
*참고:
첫번째 녹색화살표: 메타트레이더가 설치될 폴더를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. 특별한 사정이 없다면, 그냥 두면 됩니다.
두번째 녹색화살표: 위쪽 체크박스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바탕화면에 메타트레이더 아이콘이 만들어 지도록 하는 것입니다. 체크된 상태로 두면 됩니다. 아래쪽 체크박스는 프로그램의 설치가 끝나면, 메타트레이더를 실행시키겠다는 것인데, 역시 그냥 두면 됩니다.
메타트레이더 -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


5.설치가 진행됩니다.
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, 녹색 테두리에서 보이는 것 처럼 설치가 진행됩니다. 이 창은 설치과정을 보여주는 창이므로, 기다리면 됩니다.
메타트레이더 -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


6.설치가 완료되면 [마침]을 누릅니다.
설치가 완료되면, 위의 창이 사라지고,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.
[마침]을 클릭합니다. 그러면, 아래의 창이 사라지고 곧 이어서 메타트레이더가 실행됩니다.
메타트레이더 -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


>> 메타트레이더 4 5 웹터미널 실시간 모의 거래 차트

>> 메타트레이더 MT4 MT5 FX마진 선물옵션 차트 프로그램 사용법 목록
주인으로 삽시다 !
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!
사람(人) 민족 조국을 위하여 !!



《조로공동선언 : 2000년 7월 19일 평양》
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-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



>> 조선 땅을 점령함 : 점령자(침략자)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

>> 한국인 마루타 :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

>> 강제 백신(예방) 접종 :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

>>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- 사기.착취.략탈.강탈 도구

>> 현금금지(캐시리스) 전자화폐(CBDC 씨비디씨) 특별인출권(에스디알)

>> 미국 달러 몰락,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

>> 딮 스테이트 : 그레이트리셋, 유엔 아젠다 2030, 2021, SDG 17, 아이디 2020, 4차산업혁명, 세계경제포럼, 세계화, 신세계질서, 세계단일정부, 세계재편



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, 한미동맹파기! 미군철거!!

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,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,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.